학점은행제/∙학점은행제 길라잡이

학점은행 교육기관 지적사항 정리

반드시 이기리~ 2014. 3. 17. 12:53

학점은행 교육기관 너무 많죠???

 

저마다 좋다고.. 잘한다고 이야기 하지만 부운거사 같은 평민 사용자는 잘 모르겠어요!!!

 

 

 

눈을 감고 있는 것과 다르지 않죠...

 

그래서 정리해 봤어요.. 

 

지난 2013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센터에 올라와 있는 교육기관들의 지적사항입니다!!!

 

교육기관 선택에 참고하세요. 

 

 

2013년 2월 18일 총신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이 지적받은 내용입니다.

 

 

수업시수를 단축운영에 대한 지적이었네요.

 

마지막 내용을 제외하고 모두 2013년 6월 7일 올라온 내용입니다.

 

늘사랑원격평생교육원이 지적받은 내용은...???

 

직원에게 급여 미지급.. ㅋㅋ 요즘 같은 시대에 어쩌실려고 급여를 안줘!!! 관리 부실.. 어쩔거야 이거!!

 

 

급여를 주고 일을 시켜야죠!!

대구원격평생교육원 지적내용... 콘텐츠 관리가 미흡했네요!!!

 

 

올해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해 주세요!!!

 

조선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성적관리 엄정성 미흡??? 전부다 A+를 받은건가요???ㅋㅋ 

 

 

이곳에서 학점은행 준비를 하면 좋은 점수 받을 수 있는건가요????

 

한국예술직업전문학교... 역시.. 성적관리를 엄정성 미흡..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지지 않으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죠...

아오 이런 피해 없었으면 좋겠어요!!!

노력한 사람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

 

한국사회복지원격평생교육원... 한마디로 문제 유출이네요 ㅋㅋ

 

 

이러지 마요..좀!! 정말!!

강남사이버평생교육원.... 문제 유출에 자격미달 교강사...  

 

 

 

서울기독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정답 객관성도 없고.. 시험답안 대리 작성하고.. 신학전공에서 이런 일이....

 

 

서울원격평생교육원도 시험문제를 유출했네요..

 

 

시험문제와 답안 관리가 엉성한 곳이 많네요.. 학점은행 센터 관리를 더 꼼꼼히 해야겠어요!!

 

2013년 12월 31일 올라온 내용입니다. 작년 마지막날..

서울에듀원격평생교육원 지적 종합선물세트같네요..

 

 

 

이상 작년 한해 동안 올라온 학점은행 교육기관의 지적사항이었어요!! 아마도 더 많겠죠??

 

악의를 갖고 포스팅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누구나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좋은 제도인 만큼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잘 관리되야 한다고 생각되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센터... 매의 눈으로 교육기관을 관리해주시길 바랍니다!!!